소개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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한복업계 마케팅 역량 강화 지원

사업목적

    <한복업계 마케팅 역량 강화 지원>

    국내 한복 브랜드의 홍보·마케팅 지원, 유통 지원, 전시 홍보 지원, 브랜드 진단 및 솔루션 지원을 통한 한복 업계 산업 경쟁력 강화 발판 마련


    <한복분야 우수관광사업체 선정>

    코로나19로 인하여 큰 피해를 입고 있는 한복업계를 지원하기 위해 '관광지원서비스업‘ 지정을 하여 관광진흥개발기금 융자 지원 기회 제공


    <한복분야 우수문화상품 지정>

    한국적 가치가 담긴 문화상품을 발굴하고 우수문화상품으로 지정하여, 이에 대한 브랜드마케팅을 통해 코리아 프리미엄을 창출

사업내용

<한복업계 마케팅 역량 강화 지원>

판촉활성화를 위한 홍보마케팅, 유통, 전시 지원과 브랜드 진단을 통한 온라인 판로 구축 마련과 브랜드 매니지먼트 구축을 위한 실행 비용 및 전문가 컨설팅 등 지원


<한복분야 우수관광사업체 선정>

한복업계 중 관광기여 실적 및 계획을 갖춘 사업체를 선정하여 「관광지원서비스업」지정(3년간 유효)을 받을 수 있도록 문화체육관광부장관 명의의 확인증 발급


<한복분야 우수문화상품 지정>

문화체육관광부 장관 명의의 우수문화상품 지정서 교부 및 지원금

진행과정

<한복업계 마케팅 역량 강화 지원>

  • 사업 공모 및 신청서 접수
  • 서류심사 및 결과발표
  • 약정서 체결
  • 1차 지원금 교부 및 사업 실행
  • 중간점검 및 결과보고
  • 2차 지원금 교부

  • <한복분야 우수관광사업체 선정>

  • 사업 공모 및 신청서 접수
  • 서류심사 및 결과발표
  • 문화체육관광부 장관 명의 확인증 발급

  • <한복분야 우수문화상품 지정>

  • 사업 공모 및 신청서 접수
  • 1차 심사[정량평가 + 정성(실물)심사]
  • 2차 심사[가치심사(분야통합)]
  • 우수문화상품 지정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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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문의

     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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